현재 위치
  1. 게시판
  2. SYNDICATE CLUB

SYNDICATE CLUB

SYNDICATE CLUB 가입 신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24 SYNDICATE(SYN) CLUB 가입신청 안내사항 및 가입신청서 링크
작성자 BIEHLER KORE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7-16 12:59: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882


SYNDICATE(SYN) CLUB 이란?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인 BIEHLER에서 자전거와 라이딩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Global Cycling Club입니다.




OUR MISSION


뿌리

1993년부터 우리는 최고의 사회적, 생태적 기준에 따라 만들어진 최고의 자전거 의류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더 환경을 배려하고 공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여러분의 역할을 다하면서 도로를 달리는 것에 집중하세요.


사이클링을 통한 변화의 강화

사이클링은 긍정적인 감정과 주변 세계에 대한 인식을 만들어냅니다. 그것은 우리를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합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강한 정체성을 주고 인생의 많은 중요한 측면을 긍정적으로 결합시킵니다. 이러한 측면이 우리의 접근방식을 형성합니다. 우리는 모두 보다 친환경적이고 공정한 세상을 위해 자신들의 역할을 다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우리가 자전거를 타는 공간을 지키는 임무에 참여하세요.


가장 환경을 지속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경로를 선택합니다.
이 지속가능성이 더 이상 현재의 'Hot topic'이 아니라 표준이 된 세상입니다. 지구를 정의롭게 취급하는 것 뿐만이 아니라 모든 나라에서 인류 전체를 배려하고 사회적 수준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연, 건강, 자전거에 대한 공통의 사랑 덕분에 커뮤니티는 다른 인종이나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 우리의 존재를 공유하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의 가치

INDEPENDENT

우리는 가족이 운영하는 기업으로 투자자에 대한 의무 없이 친환경이 지속 가능한 가치에 따라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작은 회사로 시작하여 지난 몇 년 동안 빠르게 성장했지만, 항상 우리의 가치에 충실해 왔습니다. 


ECO

친환경이 지속가능하게 행동을 취하는 것은 제조 과정과 제품의 수명 주기까지 원료를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에서부터 우리의 사업을 결정합니다. 당사는 Bluesign®, Oekotex 및 Global Recycling Standard 인증 직물만을 사용하여 사람과 환경에 안전한 화학 물질과 공정만을 사용하여 제조되고 제조 공정에서 발생하는 공기 와 물 배출이 완전히 깨끗함을 보증합니다 . 또한 재활용 섬유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옷걸이 택과 포장재는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제작되거나 퇴비화가 가능합니다. 패스트 패션의 세계에서 우리는 옷을 빨리 폐기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FAIR

우리는 세상을 보다 친환경적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보다 사회적으로 공정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 제품을 선택하는 데 있어서, 당신은 공정한 임금과 공정한 노동 조건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누구나 안전하고 건강한 상태로 일해야 합니다. 당사 제품의 100%는 독일에서 개발 설계되었으며 95%는 독일 자체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포르투갈과 터키의 검증된 공장에서 소량의 부품이 생산됩니다. 독일 공장의 설계, 주요 생산, 출하를 통합해, 추적 가능한 공급망과 짧은 수송 거리를 보증합니다. 모든 공급자는 유럽에 거점을 두고 있습니다. 


EQUAL

우리에게 있어서 세련되고 환경을 배려한 사이클 리스트의 새로운 운동의 일부인 것은 세계 최고의 친환경이 지속 가능한 자전거 의류를 만들 뿐만 아니라 남녀 모두 키트 선택에 평등한 다양성을 낳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성과 남성에게 동일한 양의 디자인, 스타일, 물품을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모든 면에서 보다 균형 잡힌 세계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PRIDE

자존심은 멈출 수 없는 싸움이다. 결속력 입니다. 당연히 누구나 안전하고 건강하고 평등한 환경에서 생활하며 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모두 보다 공정한 세상을 위해 자신의 역할을 다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BIEHLER(빌러)에서 2024년을 함께 할 SYNDICATE CLUB 회원을 모집합니다.

*빌러 코리아 홈페이지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은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최초 지급시기 : 2024년 4월 말 예정, 이후로는 주문요청 후 약 4주~8주 소요 (독일 현지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져지는 개인화되며 져지 뒷면에 영문으로 표기



*신디케이트 번들킷 및 신디케이트 제품은 고객님이 주문한 후 독일 현지에서 제작이 되는 상품으로

교환, 환불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YN CLUB은 연간 회원으로 모집하며 수시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매년 초에 갱신해야 하며 연말까지 유지됩니다.


여러 라이더들과 함께 라이딩하며 여러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실력차를 고려하여 라이딩을 준비하고 자전거를 통해 맛집과 여행의 재미를 늘려가며 즐거운 2023년을 보낼 ''SYN CLUB''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4년 저희와 함께 즐겁고 재밌는 라이딩과 좋은 추억을 만들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모두 동의 하시면 아래 가입신청서 링크에 클릭하셔서 SYNDICATE CLUB 가입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고 연회비 납부를 해주시면 됩니다. 

합격자 발표는 매월 말일에 일괄적으로 문자 안내 드립니다.
















가입신청서 작성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MUEB5t19qq0V-ynstkh67A_dyAcK74LgV6-CCHyMSXBA3ag/viewform






[SYN CLUB 연회비 납부 계좌번호]

- 연회비 : 62만원(계좌이체)   l   - 카카오뱅크(오용석) 3333-27-7967374

* 연회비 입금까지 되어야 회원 신청이 완료됩니다.

* 불합격 시 작성해주신 계좌로 월말에 일괄 송금해 드립니다.



 

 






BIEHLER Club of Seoul 위치 및 연락처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중로2길 1 청운명가 1층 빌러클럽오브서울  /  070-4694-244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이**** 2021-07-17 10:45: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 그란폰도는 가입은 끝인가요?
  • BIEHLER KOREA 2021-07-19 12:18: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빌러 코리아입니다. 그란폰도는 SYN 클럽 가입 후 참가 가능합니다만 번들킷이 지금 신청하시면 대회 전에 나오기 어려워서 빌러의 다른 의류를 구입하시고 착용하셔야 참가가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c**** 2022-03-11 09:40: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빌러클럽 신청서는 천호동 사무실에서 제출하고 입금했습니다.
    가입확인 부탁드립니다.
  • BIEHLER KOREA 2022-03-13 13:55: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빌러코리아입니다.
    지금부터 SYN 혜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YN CLUB에 가입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방**** 2022-05-16 16:55: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디가입했습니다~꾸뻑
  • 육**** 2022-05-20 12:27: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빌러 매장에서 신청서 내고 송금했습니다. 가입확인 부탁드립니다
  • 유**** 2022-07-25 10:25: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지금 가입하면 가입기간하고 금액은 동일한가요??
  • 박**** 2023-01-21 00:22: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디 가입신청서 작성했고 입금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변**** 2023-08-11 23:14: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회원 인적 사항]



    1. 개인정보 활용에 대한 동의

    (SYN CLUB 참여를 위해 개인 정보 활용 동의가 필요하며, SYN CLUB 가입 및 활동 외에는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 동의합니다.



    2. 성함(본명) : 변태현



    3. 연락처 : 010-9325-8988



    4. SYN 번들킷 택배 발송 시 수령 주소 (정확히 작성 바랍니다.) *기본적으로는 매장에 방문하셔서 수령, 택배시 3,000원 택배비 발생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시민로 76



    5. 빌러코리아 홈페이지 아이디 : bth2688



    6. 성별(남/여) : 남



    7. 신규/기존 회원 여부 (신규회원이시면 "신규회원", 기존회원이었던 분들은 "기존회원" 이라고 적어주세요)

    →신규회원



    8. 라이딩 참여시 보험은 단체가입이 안되며, 개별적으로 가입 및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이에 동의하십니까?

    → 동의합니다.







    [신규/기존 회원 공통 져지]

    - SYN 져지 사이즈 (2XS, XS, S, M, L, XL, 2XL, 3XL 중 선택하여 적어주세요)

    *BIEHLER 져지를 입어보신 분은 BIEHLER 져지 사이즈를 적어주시고, 착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매장에 방문해 주시면 착장이 가능합니다.)





    - SYN 져지 개인화 문구(10자 내외)

    *영문(대소문자 구분)으로만 표기됩니다. 수정이 불가하오니 신중히 써주시기 바라며, 문구를 넣지 않으시려면 '없음'으로 작성해 주세요.







    [신규회원 빕숏 사이즈] *기존회원은 빕숏이 지급되지 않아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SYN 빕숏 사이즈 (2XS, XS, S, M, L, XL, 2XL, 3XL 중 선택하여 적어주세요)

    *BIEHLER 빕숏을 입어보신 분은 BIEHLER 빕숏 사이즈를 적어주시고, 착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매장에 방문해 주시면 착장이 가능합니다.)












    [SYN CLUB 연회비 납부 계좌번호]



  • 손**** 2023-10-31 15:20: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입 입금했습니다
  • 이**** 2023-12-12 20:56: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입신청서 작성및 입금완료 잘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